TOP3, 경제, 비즈니스

“오개닉 양털침구로 숙면도 취하고 건강도 챙기세요”

‘올가리노’ 개업 3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오는 15일까지 침구세트 20% 특별세일

LA한인타운 코리아타운플라자 1층에 있는 올가리노 매장.

   오개닉 메리노 양털침구로 건강한 아침을 선물하는 ‘올가리노’(대표 백영번)가 개업 3주년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침구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백영번 대표는 “개업 3년이 지났다. 그동안 올가리노의 양털침구를 사랑해 준 모든 분을 위해 제한된 기간 동안 침구세트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가리노 메리노 양털침구는 히말라야산맥의 무공해 청정자연에서 방목생산한 오개닉 양모로 만들어졌다. 극한 추위와 더위를 견디며 가늘고 길게 자란 천연 양모는 체온조절 능력을 갖추고 있어 이불 속 온도를 체온과 같게 유지해 ‘열 가둠 현상’을 해소한다.

   백 대표는 “편안한 숙면은 면역력을 증진시키며 우리 몸의 전체적인 균형을 상향 평준화해 준다”며 “숙면을 위해서는 피부가 닿는 침구에 먼지, 진드기가 없어야 하고 원활한 공기순환을 통한 습도조절, 알맞은 체온을 유지하는 게 중요하다. 올가리노의 이불과 요는 화학염료 첨가 없이 300~400수로 짜인 순면 제품으로 뭉치거나 먼지가 쌓이지 않아 진드기가 살기 어려운 환경을 갖추고 있다. 알레르기, 비염, 아토피를 겪고 있다면 이부자리는 크게 신경써야 한다. 올가리노 제품이 바로 그런 필요를 충족한다”고 소개했다.

   백 대표는 또 “양모의 곱슬곱슬한 ‘크림프’라는 구조는 60% 정도의 공기를 머금고 있어 땀 배출 조절, 습도 조절을 통해 일 년 내내 쾌적한 숙면을 유도한다. 특히, 숙면 중 성인보다 2배 이상 땀을 흘리는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라고 강조했다올가리노는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플라자 1층 115호에 입주해 있다. 올가리노의 모든 제품은 국제 유기농 섬유기준협회(GOTS)에서 인증받아 100% 순수 오개닉 면 재질을 보증한다.

   올가리노 제품과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orgarino.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백 대표는 “인생에서 3분의 1은 잠을 잔다. ’침구’이기에 자신의 피부로 직접 경험해 보고 구매 의사를 결정해야 하며, 라놀린 오일을 충분히 함유한 오개닉 메리노 양털침구는 당신의 삶의 질을 한껏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213) 531-0101 최제인 기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